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공부가 잘 되지 않을때는 명언 하나만

봐도 힘이 날때가 있고, 자극이 될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짧은 영어 명언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짧은 영어 명언 입니다.

해석하면 실패는 성공으로 한발 더 나갈 수 있는 발판이 된다는 뜻 입니다.

보통 우리는 실패를 겪게 될 경우 좌절을 하고 포기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사실, 실패는 누구나 할 수 있고 실수도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실패를 겪어도 다시 딛고 일어나는 것이 나를 더 성장시키는 일이고

실패를 겪는다고 해서 내가 더이상 하지 못한다는 뜻이 아닙니다.


이 계기를 토대로 더 나은 사람이 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번째 명언으로는 늦게 하는 것이

아예 하지 않는 것보다 낫다는 뜻 입니다.

우리나라 말에도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가장 빠른때라는 말이 있죠


어떤 일을 하고 싶어도 나이가 들었거나

남들이 앞서 나가서 나는 하지 못할거야 라고 단정짓고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예 하지 않는 것보다

조금 늦더라도 시작하는 것이 나를 더 성장시키고 성공의 길로 가는 것 입니다.























세번째 짧은 영어 명언 입니다.

위치가 바뀌면 태도도 달라진다는 것 인데요.

자리가 사람을 만든다는 말처럼

어떤 직위, 위치가 되었을때는 예전과 똑같이 행동하는 것이 아닌

그에 맞는 태도와 마음가짐을 가져야 한다는 뜻 입니다.


사실 이게 가장 실천하기 어렵고, 힘든 부분이기도 하죠!





















이 명언은 행복의 가치에 대한 이야기 인데요.

행복은 돈으로 살 수 없지만 가난하다고 해서 

살 수 있는 것이 아니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국 행복의 가치를 돈으로 따지는 것은

좋지 않은 행동이라는 뜻이죠~






















이 짧은 영어 명언 오프라 윈프리가 한 대사 인데요.

세상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들은 내가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따라 일어난다는 뜻 입니다.

사실, 모든일을 할때는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힘들다, 힘들다 계속 말하게 되면 더 힘이 들게 되고

괜찮다, 괜찮다 계속 말하게 되면 괜찮아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음가짐은 내가 어떻게 컨트롤하느냐에 따라 다르고

그래서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 명언은 나의 인생은 내가 바꿀 수 있다. 

누구도 나를 대신해 줄수는 없다는 뜻 입니다.

모든 일이든 나의 결정으로 일어나는 일 입니다.


누구의 말을 듣고 휩쓸려 결정한다고 해도

그 결정이 그 사람의 탓은 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이를 먹을수록 더욱 선택이 중요해지는 것 같습니다.

짧은 영어 명언 알아보았는데요.

다들 좋은 명언 보시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댓글